[PDF] 브리앙 & 후안 └- 불새, 불꽃의 연인

마테라치 가문 장남 브리앙 마테라치와 페란 가문장남 후안 데르모나 데 페란 투샷! ...... 룸님의 자식세대 드립에 말려서 이야기 하다보니 '브리앙과 후안이 같이 있으면 그 무슨 완전무결한 엄친아포쓰??'라는 이야기가 나온김에 슥슥. 나이차이는 1살쯤 날 듯 해요. 브리앙이 연상. 브리앙이 좀 길쭉 여리여리 북구풍이라면 후안은 선이 뚜렷한 남구풍 이미지. 후안이 대강 월반했다 치고(응??) 둘이 같은 진도로 수업 마치고, 거 뭐냐 이튼 스쿨같이 기숙사제 고등 교육기관의 사감생(...) 으로 동시 임명되서 학교의 위상을 드-_-높이고 뭐 그러지 않았을까...

지식분야는 후안쪽이 좀 더 앞서고 예체능분야는 브리앙이 좀 더 앞서서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는 꽤나_사이가_좋은_친구.jpg 이런 느낌이겠...... 사람들 잘 돌봐주고 친절하고 화 내는일이 별로(아예) 없고 문무다재다능에 부모님들이 권력가(...) ...... 아름답기 짝이없군녀 뿌우 'ㅅ' <- (......)

덧글

  • ⓧlumi 2009/12/18 22:38 # 답글

    자식드립 좋져 핫핫 *=ㅂ=*
    근데 둘이 같이 있으니 왜케 무섭져 ㄷㄷㄷ
  • 츄베랄 2009/12/31 04:39 #

    그야말로 엄친아 간지라서 글해여 ㄷㄷㄷ 자식드립은 느무 행복해지는 듯 ㅠㅠ
  • ⓧlumi 2009/12/19 01:40 # 답글

    라고 댓글 달고 랄님이 그려주신 브리앙을 보며 뿌듯함에 댓글 하나 더 달고 헤헤..헤...
  • 츄베랄 2009/12/31 04:39 #

    헤헤헤헿.... 브리앙군 블링블링해서 이쁜듯.. 에헤헤헤헤헿ㅎㅎㅎ..
  • 하쿠시츠키 2009/12/19 12:01 # 답글

    엄친아 정도가 아니라 자칫 넘사벽이 될 것 같은 블링블링 포스...
  • 츄베랄 2009/12/31 04:40 #

    손댈 수 없는 손나 칸지...... 그렇지 ㅇㅇ...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512
86
409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