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발렌타인 데이 기념 + 구정 인사 └- 불새, 불꽃의 연인

하루 먼저 인사드립니다. 우선 녹기 전에 드시구요... *^^* 이쁜 언니 + 알몸 에이프런 + 녹아내리는 초코 + 몸에 묻은 (초코)크림은 진리죠. 차마 당일날 올리기는 좀 그래서 하루 전에 올리기로 했다.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 ......) 여자한테 못받았다고 해서 너무 좌절 마시고, 그냥 단거 양껏 먹어도 되는 날이라 생각하고 슈퍼 가셔서 초코 하나씩 사 드시길. 물론 저는 받았습니다. (어?)

경인년 근하신년. 조선시대 버전. 기방 황추당(黃雛堂-노란병아리-)의 세자루(世紫累) 어르신임. 에두아르도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니냐며 ... ...... 이갈도(...)의 지우로 한량. 전대 영의정 조카. 그러나 그는 큰 비밀을 가지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중요한 날이 동시에 겹친 14일을 기념해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덧글

  • 아밀 2010/02/13 21:16 # 답글

    이 초콜렛 좀 많이 맛있겠는듯 .............. 너무 달듯 ㅇㅇ....... 유두 묘사 디테일 쩔어여 ㅎㅎㅎㅎ..ㅎㅎ 정성껏 조금씩 조금씩 음미하며 먹겠다능 .... 사랑한다능..... ㅠㅠㅠㅠㅠㅠㅠ 초코의 임자는 행복해 죽으려고 하그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에두아르도 연하장은 여러 의미로 레알인듯 ㅇㅇ 조선시대 배경으로 패러럴 써도 아무런 무리가 없을 손나 칸지... 붓결 느낌이 좋다 >ㅅ<
  • 달고은술 2010/02/14 12:27 # 답글

    ㅋㅋㅋㅋ 올해 고딩 되는 조카를 뒤에 재워(?)두고 보자니 심히 민망하더이다.^^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16
69
410672